21.04.02
조회수 4464

[종료] 가방 기획전

4XR에도 한 해가 밝았다.

개학을 앞둔 2월 말. 백팩들이 필요한 대학생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된 브랜드 백팩들을 선보인다.
높은 퀄리티와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노스페이스'백팩과 더불어 유니크한 콘셉트와 캐주얼한 귀여움을 자극하는 '곰표'백팩을 소개한다.
올해 시작인 만큼 첫 단추를 잘 잠그며 새 학기를 시작해보자!

*할인 이벤트 중인 제품들은 쿠폰 중복 사용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0.00.00 ~ 00.00.00

관련브랜드 4XR, 노스페이스 에디터 정우혁 디자이너 이상현

  • 노스페이스(NORTH FACE)

    아웃도어 브랜드인 만큼 고급 봉제 방식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노스페이스 백팩. 활동성과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추어 원활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컬러로 부담 없이 어느 코디에도 찰떡 코디가 된다. 튼튼하고 폭신한 가방끈과 더불어 가슴 부분 버클 디테일로
    상체와 가방을 확실하게 잡아주어 멘 듯 안 멘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디자인적인 요소에서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적절한 로고 플레이.
    심플하면서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한 노스페이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금 바로 만나보자.
  • 곰표

    콜라보 맛집 4XR x 곰표를 모르는 사람은 아직 없을 거라 생각한다. 그에 걸맞게 레트로 감성이 물씬 나며, 트렌디한 곰표 백팩.
    컨셉추얼한 디자인으로 진부한 가방 디자인에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혜성처럼 떠오른 곰표 백팩을 소개한다.
    귀여운 디자인 속에서도 넓은 수납공간과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공간. 또한 가벼운 소재감과 가슴 라인에
    포인트로 악세사리를 걸 수 있는 링 포인트까지! 조금 더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귀여운 곰표 키 링과 같이 함께 한다면
    새 학기 핵인싸는 바로 당신의 몫 귀엽고 캐주얼한 무드를 자랑하는 곰표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 Product Image
      < > +

      4XR X 곰표 : 밀가루 백팩 블랙

      >
      49,000
      • Product Image
      < > +

      4XR

      4XR X 곰표 : 곰표키링

      FREE

      >
      7,900

관련상품

상품 더보기

관련 리포트

댓글 0

의견을 자유롭게 나눠보세요.
가격 및 판매 정책 비난 / 회원간 비방 / 반말 및 비아냥 / 본문과 무관한 내용 / 타 쇼핑몰,브랜드 비교 언급 금지
목록으로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