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매드문은 펜데믹으로 인하여 지치고 무기력해진 일상에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기 위한 노력으로,
답답했던 실내 생활을 벗어나 마음껏 거리를 활보하기 위한 마음에서 시작하여
기존 캐주얼룩에 스트릿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조금 더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를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없던 매드문 고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트릿 걸&보이>를 개발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발전시켰으며,
디자인에 접목시켜 어떤 하의와 매치하여도 포인트가 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답답했던 실내 생활을 벗어나 마음껏 거리를 활보하기 위한 마음에서 시작하여
기존 캐주얼룩에 스트릿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조금 더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를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없던 매드문 고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트릿 걸&보이>를 개발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발전시켰으며,
디자인에 접목시켜 어떤 하의와 매치하여도 포인트가 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