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헨릭207061
Henrik207061
Henrik207061은 덴마크 코펜하겐 깊숙한 곳에 위치한 미뉴리아라는 동화 마을에 살고 있는 헨릭이라는 요정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Let's Play!", "놀자!"를 외치며 만들어나가는 이야기를 마치 어린아이의 낙서와 같은 아트웍으로 키치 하게 풀어낸 브랜드입니다.
1
81
-
7
코카-콜라
Coca-Cola
1892년에 설립한 코카-콜라는 고유의 맛을 지켜내며 전세계에서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코카-콜라 어페럴라인은 코카콜라가 만들어온 고유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코카콜라 공식 어페럴라인입니다.
-1
135
-
8
제너럴웍스
GENERAL WORKS
GENERAL WORKS(제네럴웍스)는 부산 로컬 스트리트 서브컬처 씬에 기반을 둔 브랜드이며 힙합, 음악, 타투 등의 장르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무드를 지향합니다. 지역과 메인스트림의 DJ, MC, TATTOOER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교류, 협업 중이며 로컬 파티 스폰서십 등 지역 서브컬처 씬 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서포트하는 브랜드입니다.
266
-
9
스탠즈
STENDS
스탠즈(STENDS)는 편안하고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65
-
10
아티스트웨어
ARTIST WEAR
작품이라 불리우고, 옷이라서 입어진다."
흔하지 않은(Rare), 남들과는 다른(Different) 스타일을 표현
Quality, Value, Style 3원칙을 지켜 가치있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단순히 예쁘고, 독특하고, 멋진 옷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 가치를 포함한 의류를 만들어 대중들과 예술의 징검다리 같은 존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이다.
1
143
-
11
아고라M1978
AGORAM1978
아고라는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편안한 디자인과 오피스 룩을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
옷을 입는 상황에서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추구합니다.
-1
27
-
12
안드라
ANDRA
Andra는 'various ideas about creation' 이라는 슬로건, 창조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시선으로 한가지를 여러가지 시각과 관점으로 새롭게 생각하고 재해석하여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을 추구합니다.
Andra의 브랜드 핵심 가치는 다양한 생각과 시선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입니다.
1
72
-
27
페이드
PEID
PEID는 Permeates Every Is Dream라는 슬로건아래 옷 속에 숨어있는 라인이 가져다주는 편안한 라이프스타일과, 꿈꾸어온 자유로운 표현을 일상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뛰어난 퀄리티의 좋은 소재를 다양하게 구성해 원단부터 마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완성하고 고유의 핏과 무드를 머금은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합니다
9
-
28
323태그
323TAG
"제대로 갖춰 입은 수트는 당신을, 원칙을 아는 사람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323TAG는 가장 소중한 순간, 품격을 높이며 기억되는 옷을 만드는 데 최대의 역점을 두고있습니다. 전통적인 가치를 기반으로 둔 현대적인 스타일, 패션과 가능성을 겸비한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실루엣, 이것이 323TAG가 추구하는 패션 철학입니다.
-2
79
-
29
비볼드비쿨
BEBOLD BECOOL
비볼드비쿨은 국가대표, 스포츠 스타들, 유명 트레이너, 전문 모델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들어진 기능성 스포츠 웨어 및 캐주얼 웨어 브랜드로서, 국내 전문 스포츠 웨어 공장과 공동 투자로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41
-
30
라스트먼데이
LAST MONDAY
LAST MONDAY(라스트 먼데이)는 언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핏과 간결한 디자인, 그리고 데님, 셔츠만이 가지고 있는 포멀함과 톤 다운된 색감으로 놈코어, 미니멀리즘을 표현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LAST MONDAY(라스트 먼데이)의 슬로건 "It's closed on Mondays."처럼, 월요일은 휴일이였으면 좋겠습니다.
12
-
31
모즈모즈
MOZMOZ
모즈모즈(MOZMOZ)는 'Make Over Zero, 0을 넘어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가장 베이직한 무에서 새로운 무드인 유를 발견하고 다양성과 함께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트릿 브랜드입니다.
127
-
32
아콘스튜디오
ACON STUDIO
Through many experiences and tests, we make the clothes a little more comfortable and perfect.
바쁘고 힘든 현대인들에게 제안하는 데일리룩으로써, 좀 더 편안한 핏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1
71
-
33
단디
DANDI
단디(DANDI)는 최신 트렌드한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이지웨어를 중심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여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1
18
-
34
챕터에잇
CHAPTER EIGHT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영감을 오랜 생산 경험과 노하우에 접목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개발과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빅사이즈 모자 브랜드로 다양하고 유니크한 소재를 적용한 차별화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
20
-
35
맥스포츠 블랙
MAC SPORTS BLACK
MAC SPORTS BLACK (맥스포츠 블랙)은 모든 액티브 활동을 함께하는 브랜드입니다.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스포츠 의류 등을 연구 개발하여 디자인하는 맥스포츠 블랙입니다.
29
-
36
멘토닉
MENTONIC
오직 큰남자를 위한 큰속옷 ! 최고의활동성을 위해서는 허리와 허벅지는 단단하게 잡아주고, 엉덩이는 확실하게 받쳐주어야 한다. 그것이 저희가 추구하고 만드는 "편안한 드로즈" 입니다.
-2
18
-
37
플래니트
PLAKNIT
테크니컬 니트라는 친환경 기능성 소재에서 시작된 플래니트는 'Planet'과 'Knit'의 합성어로, 스포츠의 정신과 물리적 기술력을 결합한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
19
-
38
아디다스
ADIDAS
1949년부터, 스토리와 스타일, 스포츠를 이끌며 모두를 위한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크리에이터의 브랜드입니다. 관습에 도전하고, 새로운 룰을 만들며, 창조적인 파격을 거듭합니다. 우리는 단순한 스포츠 제품, 그 이상을 만듭니다.
100
-
39
디키즈
DICKIES
1922년 미국, 텍사스에서 탄생하여, 다양한 서브컬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재해석된 컬렉션을 선보이며, 워크웨어의 핵심가치인 높은 완성도, 내구성, 편안함을 유지하며,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전 세계적인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1
21
-
40
비에스큐티
BSQT
'BSQT BY CLASSY'는 실용성은 물론 자연스러운 멋을 겸비했습니다. 230MM ~ 290MM 폭넓은 사이즈를 제공하고, 더비슈즈, 로퍼, 스니커즈, 첼시부츠, 워커, 샌들 등 누구에게나 필요한 슈즈를 만듭니다.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심플리즘 슈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BSQT BY CLASSY'는 당신의 신발장에서 고민없이 발이 먼저 갈 수 있는 쓸모있는 슈즈를 만들고 있습니다.
-1
25
-
48
텐가
TENGA
텐가는 단순히 성인용품을 제조하는 회사가 아닌,사회의 성인용품의 인식을 바꾸고 섹슈얼 웰니스와 섹슈얼 헬스케어라는 분야로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1
11
-
49
브릿톰
BRITOM
브리톰(BRITOM)은 그래픽과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한 트랜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을 폭넓은 사이즈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브리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9
-
50
러기드옴므
RUGGED HOMME
러기드옴므는 트렌디한 남성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하여 자유로운 실루엣을 제안하는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퀄리티 높은 디테일, 차별화된 스타일로 특별하면서도 시크한 캐주얼룩을 선호합니다.
16
-
51
아날로그무드
ANALOGMOOD
아날로그무드(ANALOGMOOD)는 "우리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함께한 시간, 우리가 나눈 이야기, 그날의 추억들을"을 슬로건으로 소중한 순간과 함께 기록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당신 삶의 소중한 한 페이지가 되어 소중한 순간과 함께하고 싶은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4
-
52
브이투
V2
스트릿 캐주얼의 스타일과 미니멀리즘 사상을 추구하는 남성 브랜드입니다. 자회사인 레이디볼륨을 브랜드 모토로 삼아 소비자들이 옷을 구매하고자 하였을때 가지게되는 가격에 대한 부담과 고민을 단순하고 간결하며 합리적이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니다.
120
-
53
플래토
PLATEAU
PLATEAU(플래토)는 2000m이상 해발고도의 수평지층을 뜻하는 말로, contemporary, classic, vintage, outdoor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멀리즘한 절제된 본질을 지향하는 브랜드 입니다.
10
-
54
알렉스로건
ALEX ROGAN
데님의 정석, 데님의 대중화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퀄리티를 더하면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SPA 브랜드의 가격대로 캐쥬얼한 팬츠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