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03
조회수 3351

2019 F/W ROYALLIFE

배드프렌즈 크루의 ROYALLIFE의 성장과정을 'NETWORK'라는 컨셉으로 2019 F/W 컬렉션을 준비하였다,

로컬브랜드로 시작하여 내셔널 브랜드로의 발돋움을 위한 아시아권 진출을 기념하는 컨셉으로 배드프렌즈크루의 아시아 시장 확장과 로얄라이프의 성장과정을 'NETWORK'라는 컨셉으로 2019 F/W 컬렉션을 준비하였다, 각 시간대의 네트워크 아이콘을 주제로 타이포그라피, 그래픽 아트웍, 컬러링을 통해 시간의 연결을 보여준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다이나텍'부터 현재의 '넷플릭스'까지 다양한 오브제와 패러디로 표현하였다.

#ROYALLIFE #로얄라이프
1 / 7
이전 다음

관련상품

댓글 0

의견을 자유롭게 나눠보세요.
가격 및 판매 정책 비난 / 회원간 비방 / 반말 및 비아냥 / 본문과 무관한 내용 / 타 쇼핑몰,브랜드 비교 언급 금지
이전글 2019 F/W CONCEPT.B_PART.1 "B IS EVERYWHERE" 좋은 품질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려고 하는 컨셉비(CCETB)의 2019 가을 컬렉션 19/11/20 다음글 2019 F/W 2PJT "CRACK CRACK" 크랙이라는 컨셉의 2PJT 19/08/20
목록으로
Top Down